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포스터 속 얼굴, 저만 배우 진주로 보이나쁘지않아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3:07

    요즘은 목요일과 금요일날 많이 나쁘진 않아.하지만 옛날에는 화요일에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비록 나쁘지는 않다는 마음으로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아무튼 많이 체크하고 영화를 보다보니 포스터와 제목만 봐도 어느 정도 느낌이 들지만 이번에는 제가 제대로 속을 뻔 했어요.*_^;; 전체는 보이지 않지만, 코 밑의 모습과 제목만 보고 신작.


    >


    포스터를 거의 매일 정독해 보는 것이 아니라, 제목과 얼굴만 보고 진주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조금 자세히 포스터를 보니 출연한 배우들이 일본인이더군요^;; 제가 틀린줄 알고 다시 자세히 봤는데 진주가 맞았어요.혹시 제 눈이 잘못된 건가요?아니면 카나토키는 일본작품에 한정한 배우를 넣어서 낚시를 하고있는건가요?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계획된 부분이라면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잘못된 내용이나 계획은 없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대뜸 돈을 쓸 뻔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