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리아 뮤직 자신의 뮤직 / 눈물 추억의 발라드 [듣기,가사]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19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리아의 노래 포스팅입니다. 노래를 너무 오래 들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내 노래/눈물 2곡입니다. 추억의 발라드를 들어보세요. 나의 노래


    가사, 오랜만에 돌아와서, 내가 만났던 친구는 예전 모습의 모습을 찾을 수가 없었어.뭔가 변해버린 너희들의 표정은 애써 숨긴 눈물이 너희들보다 맑고 더 슬퍼, 나의 친구여~세계가 너희에게 아픔만 안겨줬지만 내 음악, 약한 힘으로도 위로받았으면 좋겠어. 그리고 세상에 길들여진 너의 얼굴을 내 작은 음악으로 씻을 수 있다면 고통받았던 친구들과 지친 사람들에게 잔잔한 용기가 되었으면 해.그렇게까지 알려진 음악은 아니지만 가슴이 뭉클해지는 음악인 것 같아요. 눈물


    가사 이런 거 몰랐어.사랑을 느꼈어. 떠난다는 이야기에 나쁘지 않게 울어버렸어난 그런 슬픈 하나 없을 줄 알았는데, 아내 sound 만난 날을 기억하며, 너를 닮아버린 모습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이제 너를 보는건 욕심이 되어 버렸어.울었어. 눈물을 참을 수가 없어서 울었어.부은 눈을 감고 잠들었어.하늘도 울고만 있어서 이런게 이별인지 몰랐어.혼자 남았어.믿을 수가 없었다.세상이 나를 버렸어.나쁘지 않은 피곤하기만 한데 벌써 어떻게 살았니?눈물을 참을 수가 없어서 울어 버렸어. 매우 유명한 music이네요.오랜만에 들어보니까 두 곡 다 너무 나쁘지 않아도 돼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