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배우 양양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9:33

    셍소티브 지수가 나이 1상승하는 요즘 행복한 감정으로 양양 사진을 털어 보자. 최애가 있다는건 굉장히 중요해!! 가끔 이렇게 짜증나는 날 퇴근해서 바이두에서 사진만 주워도 행복해지니까. 물론 중국배우중 제일 좋아! 오랜만에 미미자신을 다시 봐야겠어!


    >


    >


    >


    >


    >


    >


    >


    그러려고 한 건 아닌데 모아놓고 보면 다 왼쪽 얼굴. 미미 1서울 진흥에 경성에서 쵸소움 보고 한국 오링이도루잉 줄 알았는데. 내가 가지고 있던 편견이 퍽 찢어지는 순간이었다. 게다가 목소리도 좋아.


    >


    >


    >


    >


    >


    >


    표정은 왜 이렇게 또 다양한가!


    >


    >


    솔직히 잘생기지 않았나요. 개인적으로 본인은 "순수한 남자 분이 개인 취향이 없는데도 불구하고(나의 개인 취향은 털이 많은 더러운 스타 한명)에도 불구하고 양 씨의 사진을 보면 내 키이다. 마키아ティング팅판만 본인이라면 아는 사람을 만난 것 같은 반가움.


    >


    >


    >


    >


    역시 남자는 스토우발다며.마침 너무 너무 귀여운 사진, 귀여운 사진, 오만 사진 다 있도 정장을 입고 찍은 사진이 제1 같다. 역시 남자는 슈트다!!! 교복(교복)이야!!!(가 아니라 ᄒᄒ)


    >


    >


    이런 이야기, 편견의 덩어리로 보이나 표준 내가 소견하는 차이나 배우의 이목 구비가 있지만 양양은 그 같은 전형적인 차이나 배우 스타 1이 없는 모양이다. 그리고 이것도 갑자기 소리 뿐만 아니라 요즘 차이나 배우들을 보면 외모가 점점 진화하는 느낌. 멋있다, 훈훈하다.또 예기하지만 최애가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사진이라도 한번 보면서 힐링할 수 있으니까 사실 내가 최근 몇년 동안 정 이야기 최근 몇년간 무려 7-8년이 가장 좋다고 최고라고 하는 연예인은 따로 있는데


    >


    미안해요. 진태 형. 내가 버벌진트를 그렇게 나쁘지 않아도 사진을 보면서 힐링은 할 수 없어. 미안해, 왠지 미안해.음악 듣고 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